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가 흡연자를 싫어하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2. 5. 10. 23:41

    저는 대학생이고 담배를 정말 싫어합니다.

    담배 냄새도 싫고 비흡연자도 나쁜 매너로 다치는 것도 싫다.

    제가 기숙사에 살고 있는데 룸메이트를 구하면 흡연자들은 항상 비흡연자들이 룸메이트가 되길 바라죠 하하하 담배 냄새도 싫은 것 같아요.

    비흡연 룸메이트를 찾는 게시물에 댓글을 달고 게시한 사람의 80% 이상이 흡연자지만 비흡연자로 오해받고 있습니다.

    또, 회식에 나가면 중간에 갔다가 돌아옵니다.

    친구들과의 회식이 아니라 단체 회식이에요.” 1회차를 마치고 2회차를 준비하고 나서 내 앞에서 담배를 피우는 모습을 보고 정말 놀랐다.

    학교에 흡연부스를 설치하면 밖에서 무엇을 하나요?

    학교 밖 행사에 가서 단체로 버스에 탔을 때도 있었는데, 버스에 타기 전에 담배를 피우고 움직이다가 숨이 막히는 냄새가 났습니다.

    담배를 피우든 말든 상관없지만 최소한 사회생활에서 냄새가 덜 나는 헌신적인 사람으로 바꾸고 싶다. 담배를 피우지 않는다면 하루만이라도 매너를 보여주거나 냄새를 지운다.

    기본 매너만 지킨다해도 담배로 공격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을텐데.. 10점 만점에 9점은 비윤리적이라 진짜 흡연자들을 미워할 수밖에 없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