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신이 아는 와이프들은 모두 남편 밥을 입어준다고 합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2. 5. 28. 07:37

    엄마이기 때문에 남편 밥을 바쳐야한다고 말하는 남편
    안녕하세요.

    저는 5세, 3세 소녀를 키우는 아기 엄마입니다.

    서로를 하고 있습니다.

    남편은 먼저 코로나에 걸렸고, 처음에는 코로나에 걸려 두 번째로 걸렸습니다. 둘째는 3살이지만 26개월이니까 약을 먹어도 열이 떨어지지 않고, 결국 119구급차를 타고 목소리였던 나는 보호자로서 아이들을 데리고 입원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다음에 병원에 있을 때, 나까지 코로나에 걸려 버렸습니다. 나는 병원에서 폐 데미지가 있고 폐렴이 있기 때문에 더 입원하려고했지만 아이들이 퇴원하는 날이 되어 함께 퇴원하는 병원에 말하고 어제 퇴원하고 오늘까지 자가 격리를 가정에서 하고 회사일은 재택근무를 하고 있었습니다.
    아이들을 6일간 입원해 손발을 잡은 것 모두 나로, 119 구급차를 타고 병원까지 보호자에게 데려간 것도 나로, 보이스 인저는 병원에 있는 양성이 되어, 병원에 가면 입원 가방 퇴원 가방도 모두 내가 혼자 얻었습니다. .
    그런데 갑자기 남편이 오늘 집에 오면 자신의 밥을 안심시켜준다고 합니다.

    자신이 아는 와이프들은 모두 남편 밥을 입어준다고 합니다.

    우리는 함께 부부가 집에 아줌마를 사용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아이들을 하원하면 저녁을 먹고 남편이 오는 9시 10시까지 오로지 내가 아이들을 케어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남편은 집에 가자마자 아이들을 돌보지 않고 방에 들어가 누워 있습니다. 아이들을 자는 것도 전부입니다.

    그런데 오늘도 평소와 변함없이 아이들 밥을 손에 넣어주고 있는데 본인 밥을 안심시키면 화내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아기를 돌보는 것이 너무 바쁘다고 합니다.
    엄마라면 남편 밥을 입어주는 것이 당연합니다.
    아이들의 밥을 먹기 위해 나는 밥도 제 시간에 먹지 않는다.
    그리고 오늘까지 자가 격리하는 사람에게 반드시 말을 이렇게 해야 하나요?

    아니, 명색의 남편은 또한 교육자입니다. 아이들을 가르치는 사람이 자신의 밥을 안심해 주면 나에게 화내는데 엄마는 남편 밥을 손에 넣어야 한다고 하는데 내가 화내는 것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의견이 신경이 쓰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