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런옷???
    카테고리 없음 2022. 8. 25. 01:28

    이런옷???
    나는 평소와 같이 온라인으로 옷을 샀다.
    모델이 착용한 사진을 봤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서 사이즈 확인하고 주문했어요.

    해외배송이라 한참을 기다렸는데...
    도착한 옷이 샘플과 같은 옷이라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ㅠ


    아무리 봐도 그레이드 제품이든 리테일이든
    자수 패턴은 따로 잘라서 붙이셔야 할 것 같아요.
    그대로 네크라인에 자수로 보낸 것 같아서 항의해도
    회사는 "정상적인 제품"임을 반복합니다.
    그들에게는 아무 잘못이 없다
    반품시 배송비 15,000원(해외배송)을 공제한 후 환불해 드립니다.


    무슨 말을 해도 위의 같은 말만 되풀이하고 있다.
    우선 의류반품 신청했는데 잘못보고있으면 비용이 당연히 들겠죠?
    내꺼인데 남들이 보면 사진이랑 달라
    소보원에 도움을 요청하고 싶습니다.



    보내주신 옷을 모델이 입고 있었다면 주문하지 않았을 것 같아요.
    네더의 반응이 너무 일방적이어서 더 이상 대화를 나누지 못하고 기껏해야 20일을 기다렸다.
    기다리던 제품이 이런데 그냥 지나칠 수가 없네요
    나는 당신에게서 듣고 싶습니다


    찬성 - 옷이 모델 사진과 다릅니다.

    반대 - 옷은 모델 사진과 동일합니다.



    샘플 사진입니다
    옷이 배송됩니다


    추천사이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